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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1장 총 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카드뉴스와이어"(이하 "회사"라 한다)가 홈페이지(www.card-news.kr)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
  3. 가입 :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4. 회원 : 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
  5. 이용자번호(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
  6. 패스워드(PASSWORD)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영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7. 이용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회원은 적합한 절차에 의해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회원의 정보를 기입하고, 가입을 완료하는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입니다.
  1.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서비스 화면에 링크형태로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거부의사는 홈페이지 관리자에게 메시지 또는 우편 등기에 의한 서면으로 요청이 가능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며, 공지후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 취소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에 의사를 밝히지 않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5. 회원은 회사에서 제시하는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시에는 회사에 서면 또는 회사에서 지정하는 이메일로 그 의사를 표시함으로써 성립됩니다.

제4조(준용규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제6조(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서비스의 회원정보 화면에서 이용자가 회사에서 요구하는 가입신청서 양식에 개인의 신상정보 또는 회사의 사업자등록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

  1. 회원이 신청서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2.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3. 이용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5. 기타 회사가 내부적으로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미비 또는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8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 회원은 기재사항 변경 요청을 회사에 요구할 시에는 필히 회원 당사자가 직접 회사에 요청하여야 하며, 이를 회원이 아닌 제3자에게 대리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9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의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의 의사와 관계없이 사이버공격, 해킹 등으로 인해 회원의 정보가 누출되는 경우에는 이는 회사의 의무에서 면책됩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복제, 출판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에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는 회사의 서비스 또는 회사 서비스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복제, 변경, 배포, 판매, 이전, 임대, 담보 제공, 타인에게 사용 허락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와 함께 , 회원은 회사 시스템의 역설계 또는 회사 서비스에 포함된 소프트웨어 소스코드 추출 시도, 회사 서비스의 복제, 분해, 재현, 기타 변경 행위 등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관련 법령 및 본 이용약관, 그리고/또는 회사의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이를 조사하거나 회원의 회사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또는 영구적으로 금지 및 회원의 의무에 반하는 행위에 대해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동의한 것으로합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1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자신의 메일, 게시판, 등록자료, 서비스 신청내역 현황, 서비스 이용내역 현황, 포인트거래내역서 등 회원정보에 대한 유지보수(백업,저장 등)의 관리책임을 갖습니다.
  2.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임의로 삭제,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물이나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을 등록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만약 이와 같은 내용물을 게재 및 온.오프라인상에 배포하였을 때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2조(게시물 관리 및 삭제)

회사는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의 메모리 공간, 메시지크기, 보관일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3조(게시물의 저작권)

  1.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이용(신청)을 위해서 회원이 직접 등록한 자료(텍스트 글, 사진, 동영상 등) 및 회사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한 자료(컨텐츠)등에 대해서 추가적인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회사의 홈페이지 게시판을 포함한 회사가 보유한 웹사이트와 SNS 계정(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구글, 카카오스토리를 포함한 기타 SNS계정 등)에 회원의 저작물에 대해서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사전 동의 없이 게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자료에 대해서 웹문서 노출을 할 수 있으며, 이에 회원은 동의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이용 또는 신청해 창착한 저작물(보도자료, 사진, 카드뉴스를 포함한 콘텐츠)에 대한 원활한 PR 업무지원을 위해 온라인 웹사이트(언론사 홈페이지 포함) 및 검색포털 사이트에 회원의 저작물을 배포할 수 있으며, 이에 회원은 동의합니다.

제14조(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전쟁, 재난, 정기 점검 및 사이버공격, 해킹 등과 같은 불가항력의 상황 발생시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5조(서비스 이용 책임)

  1. 회원은 서비스이용에 있어 회원의 서비스신청내역, 거래내역, 포인트 현황, 회원정보 등에 대한 데이터 관리, 데이터 백업의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사이버공격 또는 해킹, 회사의 서버관리 회사의 서버관리 부실 및 파산, 해킹피해 등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는 회사의 데이터 손실, 유실로 인한 회원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킹, 음란사이트 링크, 상용S/W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으로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이 관련 법령 및 본 이용약관, 그리고/또는 회사의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이를 조사하거나 회원의 회사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또는 영구적으로 금지 및 회원의 의무에 반하는 행위에 대해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동의한 것으로합니다.
  5. 회사의 서비스 이용은 회원이 다른 이용자들로부터 제공된 데이터에 관한 권리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에서 직접적으로 제공하는 폰트 및 이미지 라이브러리는 전부 또는 일부의 권리가 부여됩니다.
  6. 회원이 서비스이용시 언론보도를 희망해 접수한 카드뉴스 콘텐츠는 회원이 선정(선택)한 언론사의 편집방향에 따라 이미지 및 텍스트의 일부 변경 또는 전체 변경 및 삭제, 편집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는 언론사의 편집권에 해당되는 사안으로 회사는 이에 일체의 책임이 없으며, 회원이 언론보도 서비스를 요청한 카드뉴스 콘텐츠가 회원이 요청한 언론사 홈페이지 또는 회원이 요청한 언론사와 기사 검색 제휴가 되어있는 포털사이트에 등재( 등재 후 24시간 유지원칙)되면, 회사의 서비스는 종료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후 언론사 폐업 및 기타사유 또는 검색포털에 의한 카드뉴스 콘텐츠에 대한 임의 삭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이를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카드뉴스 언론보도를 위해 회원이 선택한 언론사가 보도거절의 요소가 있다고 판단되거나 또는 불가피한 경우( 회원의 언론사 변경, 언론사의 보도거절, 회원이 언론사를 선택하지 않을 경우) 에는 회사가 임의로 제2, 제3의 언론사로의 컨택을 통해 회원의 카드뉴스 콘텐츠를 배포대행 업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이 언론보도 서비스를 요청한 카드뉴스 콘텐츠가 회원이 요청한 언론사 홈페이지 또는 회원이 요청한 언론사와 기사 검색 제휴가 되어있는 포털사이트에 콘텐츠가 게재( 등재 후 24시간 유지원칙)되면, 회사의 서비스는 종료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회사는 언론사의 폐업, 파산 및 언론사와 제휴 검색포털( 네이버,다음, 구글, 네이트, 줌 등) 과의 계약 기간 종료로 인해 해당 언론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카드뉴스 콘텐츠가 검색포털에서 노출되지 않는 것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이 없습니다.
  10. 회사는 언론사가 이미 기 보도된 회원의 카드뉴스 콘텐츠에 대해 제3자에 의한 민원제기, 기타 검색 포털 및 뉴스제휴평가위 등으로 제기된 회원의 카드뉴스 콘텐츠에 대한 삭제 및 수정 요청으로 인해 회원의 카드뉴스 콘텐츠가 삭제되는 것에 대해서 일체 책임이 없습니다.
  11. 회사는 서비스를 하루 24시간, 연 365일 중단없이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그러나 유지보수 또는 수리 또는 그 밖에 피할 수 없는 원인으로 인하여 정기적 또는 일시적으로 회사의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시 회사는 상황이 허락하는 한 최선을 다하여 미리 회원에게 이를 고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련 법령에 의하여 허용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본 이용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것과 관련한 모든 약속 또는 보증에 대하여 분명하게 부인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회사 서비스에 포함된 콘텐츠 및 서비스의 특정한 기능 또는 효용성과 관련한 모든 약속 또는 보증을 부인합니다.
    회사는 (i) 회사 서비스에 접속 및 이용을 원인으로 여러분에게 발생하는 신체적 상해, (ii) 제3자에 의한 회사의 계정 또는 회사 서버에 대한 승인되지 않은 접속 및 이용을 원인으로 발생한 손해, (iii) 제3자에 의한 회사 서비스의 방해 또는 중단을 원인으로 발생한 손해, (iv) 제3자에 의한 버그, 바이러스, 트로이목마, 기타 유사한 것 등의 전송을 원인으로 발생한 손해, (v) 데이터의 누락 또는 파손을 원인으로 발생한 손해, (vi) 제3자의 회사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여러분에 의하여 유발된 손해(명예훼손을 포함하며 이에 제한되지 아니함)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더구나, 관련 법령에 의하여 허용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회사의 임직원 모두는 비록 그러한 손실 또는 손해의 가능성에 앞서 조언을 하였더라도 카드뉴스와이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상실이익, 상실수입, 상실예금 기타 간접적, 징벌적, 예외적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방식으로도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2. 회원은 카드뉴스 언론보도 상품 이용시 회사에서 안내하는 정보성 위주의 언론보도가 가능한 자료(카드뉴스 이미지와 텍스트)들만 회사에 전달하며, 해당 자료에 대한 최종 수정,삭제, 추가의 권한 회사가 가지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또한 언론사의 최종 편집 및 송출 권한에 대해서도 회원은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13. 회원이 카드뉴스와이어(회사)를 통해 접수한 회원의 카드뉴스 보도자료로 인해 회사가 제3자에게서 소송, 청구, 이의제기, 형사 고소 등을 당한 경우에는 회원은 그 모든 책임과 비용을 지며, 회원은 회사(카드뉴스와이어)를 면책하고 방어하겠습니다.
  14. 회원은 카드뉴스와이어를 이용 또는 이용 종료 후에도 본 약관에 동의를 체결 또는 이행과 관련하여 알게 된 카드뉴스와이어(회사)의 영업비밀, 기술내용, 자료 등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카드뉴스 제작, 카드뉴스마케팅 상품)를 위해서만 사용하여야 하며, 이를 회사의 사전 서면 승낙없이 제 3에게 누설, 공개할 수 없습니다. 만약 외부 유출로 야기되는 피해가 회사에 발생하였을 경우 이에 대한 민형사상 일체의 책임을 지겠으며, 본 조항의 의무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6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시스템 점검이 필요한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17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인터넷을 통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에서는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조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지조치 30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서면 또는 구두, 유선통화) 하여 의견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1. 타인의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허위로 가입 신청을 한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9.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0.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1.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2.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6장 기 타

제18조(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9조(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0조(환불정책)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서비스 요금을 결제 한 후, 이후 변심하여 환불을 요구할 경우 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환불 요청을 제기한 날로부터 3영업일(72시간)내에 환불 절차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종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단, 환불이 가능한 범위는 카드뉴스마케팅 서비스를 위해 사전에 회원이 충전해 둔 예치금 중 잔여금액에 한합니다.
    ※ 카드뉴스만들기 [종량제회원] 서비스와 카드뉴스만들기 [비즈니스(월정액제) 회원] 서비스의 경우에는 결제 이후 일체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21조(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재난, 전쟁, 사이버공격, 해킹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회원 자신의 서비스이용과 관련된 데이터에 대한 수집, 정리, 보관, 백업을 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이용과 관련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에서 제공하는 게시판(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FAQ) 등과 같이 서비스이용시 회원 준수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 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다음은 회사 서비스 이용을 위한 상세 안내입니다.


요금제에 따른 카드뉴스 제작은 각 서비스 상품별로 결제한 계정에 부여됩니다.
  1. 회사는 생산량의 제한을 두고 있는 건당 요금제 (카드뉴스 제작 종량제 서비스) 및 생산량의 제한을 두고 있지 않는 월정액제 상품(비즈니스(월정액제) 회원) 으로 카드뉴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 정액제 회원은 이용기간 동안 카드뉴스 제작을 사용하지 않아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2. 카드뉴스 제작 화면에서 보이는 사각형의 슬라이드 1개를 생산량의 기준 단위로 합니다.
  3. 하나의 계정을 다수의 사용자가 공동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만약 하나의 계정을 가지고 다수의 사용자가 이용하여 동시 저장 시도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에 대해서 회사는 보장하지 않으며, 하나의 계정을 다수의 사용자가 공동으로 사용한 부분에 대해서 회원은 민사적 책임과 서비스 이용이 발각 즉시 중지됨에 동의합니다.
  4.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폰트와 이미지는 상업적/비상업적 목적에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5. 회사를 통해 제작된 콘텐츠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제작한 콘텐츠에 대한 온라인 배포 및 이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작한 콘텐츠를 온라인 배포시 동영상 플랫폼(유튜브,네이버TV,카카오TV 등 기타 동영상플랫폼의 일체) 등에 등록,배포함으로써 별도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콘텐츠 배포 행위를 통한 수익 창출행위에 대해서 회원은 이에 동의하며, 이와 관련 일체의 민.형사상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6. 저작권 침해 소송 시, 회사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와 이슈가 제기된 이미지가 동일하다는 것을 증빙하여 이용자의 이용 권리를 증빙합니다. 따라서 회사를 통해 추출된 이미지에 변형이 가해진 경우에는 권리 증빙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한 이미지의 일부를 잘라서 활용한 경우)
  7. 회사는 회원이 제작한 콘텐츠에 대해서 회원 서비스 목적으로 10일 간만 서버에 저장을 지원합니다. 이후 회사는 회원이 제작한 콘텐츠를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의 삭제가 가능합니다. 이럴 경우 위 7항의 경우에도 10일 이내의 이용자가 작성한 콘텐츠에 대해서만 제공이 가능합니다.
  8.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제휴 이미지는 이미지만을 단독으로 저장하여 활용하시거나 재판매하실 수 없으며, 제휴 이미지의 경우 이미지 출처가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출처: 픽사베이 등)
  9. 비즈니스(월정액제) 회원이 비즈니스(월정액제) 회원 서비스 이용을 목적으로 최초 회사에 지불한 회원제 비용은 가입 이후 일체 환불이 불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10. 단, 회원이 불가항력의 사항 등으로 인해 서비스이용이 불가능하다는 객관적 사유서를 증빙서류와 함께 회사로 제출하고, 이를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환불절차를 통해 환불 업무를 실시합니다.

    ※ 환불업무는 회원이 환불 요청시 최초 비즈니스 회원사 가입비용(결제비용)의 최대 200%에서 100%에 해당하는 해지 수수료(계약해지 위약금)를 카드뉴스와이어(회사)에 선지급한 뒤 진행됩니다.

    [비즈니스(월정액제) 회원사 환불정책 상세 안내]

    이용자가 카드뉴스제작 서비스 이용을 위한 비즈니스(월정액제) 회원 서비스이용 요금을 결제시, 이용자는 카드뉴스와이어와 비즈니스(월정액제) 회원사 서비스이용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1일 (또는 24시간 이내) 비즈니스(월정액제) 회원 서비스요금을 결제 한 회원이(이용자) 서비스요금 결제 후 환불을 요청할 시, 이용자가 지불해야 될 환불 수수료(계약해지 위약금) 는 1일 ( 또는 24시간 이내) 서비스요금의 100%입니다.
      이에, 이용자가 실제 환불 요청시 반환받을 수 있는 금액은 없으며, 1일(또는 24시간 이내) 비즈니스(월정액제) 회원 서비스이용회원은 서비스요금 결제 시점 이후 (서비스이용 유무와 관계없이) 환불이 일체 불가합니다.

    2. 이용자가 1일 이상 비즈니스(월정액제) 회원 서비스요금을 결제한 회원이 서비스요금 결제 후 환불을 요청할 시, 이용자의 일방적인 계약해지 요청으로 간주합니다.
      이용자가 계약해지 요청시에는, 서비스이용 유무와 관계없이 서비스결제 요금의 200%를 계약해지 수수료로 카드뉴스와이어에 지급해야 됩니다.
      따라서, 1일 이상 비즈니스(월정액제) 회원 서비스요금을 결제전, 이용자는 충분히 서비스이용에 대한 변심이 없을 때에만, 최종적으로 서비스 이용유무를 결정 후 서비스이용(결제)에 나서야 합니다.
      1일 이상의 비즈니스(월정액제) 회원 서비스 이용자가 계약해지시에는 오히려 이용자는 환불을 받을 수 없으며, 카드뉴스와이어에 위약금을 지불해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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